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장단점 그리고 후기 보는 법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장단점 그리고 후기 보는 법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장단점 그리고 후기 보는 법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코로나가 발발하기 전이라고 할 수 있는 19년도 ~ 20년도 초 무렵에 비해서 현재의 주대 가격은 거의 두배 수준으로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4인 기준으로 1세트 가격이 200$이었는데 이를 4로 나누어 본다면 1인당 50$ 정도 입니다. 이와 같은 가격은 동남아시아 쪽으로 해외여행을 자주 가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다소 비싼편에 속하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밤플릭스에서는 지역별 업소를 나누어 전국에 계신 회원님들께 전지역 카테고리 로 편하게 내 근처 업소 찾기가 가능하며 지역별 업소의 실제 회원들의 리뷰와 정보공유가 가능한 1등 업소정보사이트 밤플릭스 입니다. 친구랑 혹은 혼자오시는 분한분한분 최선을 다해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티엔사 호텔에 있는 가라오케이며 약간 동네 주점처럼 친근한 인테리어로 다가오는 곳입니다. 저희는 각종 전문직에 종사하시는 지망생, 승무원, 간호사 등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좋아할 만한 스타일입니다.


준코 가라오케는 베트남 다낭에서 인기가 좋은 가라오케 유흥업소 입니다. 한국 스타일의 노래방 기기와 어여쁜 아가씨들이 한국인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으며, 시설도 일정 수준이 이상의 청결도를 잘 갖추었으며 품질 좋은 서비스들을 자랑합니다. 그런데 코로나 팬데믹 이후로는 예전만큼까지 명성은 없으며, 꽁가이 수가 예전보다 많이 줄었다는 점 역시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가라오케 방문은 여행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몇몇 로컬 가라오케들의 바가지 수법은 저에겐 통하지 않지만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신 분들에겐 한인 가라오케 중에서 선택을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노이 한인 타운에 자리 꽉 잡고 있는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현재 호치민에서 가장 핫한 가라오케는 명실상부 블링블링 가라오케라고 자부합니다. 꾸준한 꽁가이 공급 및 우수한 서비스에 방문하는 손님들의 피드백까지 즉시 반영하는 적극적인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재방문율이 가장 높은 호치민 가라오케입니다. 손님이 많다는 건 '돈을 벌기 위해 출근하는 아가씨도 많아진다'로 이어지고 아가씨가 많아지면 손님들도 많아지는 건 당연한 이야기겠지요. 이러한 이유로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나짱 가라오케로 인한 음악 산업 및 문화적 영향


그렇기 때문에 절대로 먼저 가라고 하시면 안되고 꼭 저희 실장님들에게 연락을 먼저 주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파타야 가라오케는 거의 변동없는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가씨들을 초이스를 하면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있으니 시간도 굉장히 깁니다. 요새 파타야에 아가씨들은 장시간 노동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인기 있는 가라오케 중 하나로, 1시간에 100,000 VND (약 4.5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는 한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1시간에 150,000 VND (약 6.7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리버티 가라오케는 평균적인 시설을 제공하며, 1시간에 120,000 VND (약 5.4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국제 가라오케는 조금 더 고급스러운 시설을 제공하며, 1시간에 200,000 VND (약 8.9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비엔티안 KTV는 라오스에서 손꼽히는 유명한 KTV 중 하나로 여러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에서는 보통 아직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서 은근히 돌아다니기 불편한 편인데 다낭에서는 그나마 덜 합니다. 오히려 다낭 가라오케를 비롯해 붐붐을 가시더라도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국내와 다름없는 소통이 가능합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는 픽업서비스와 샌딩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예약시 제공되는 서비스 이며 기사 매너팁이 발생하기는 합니다. 일반 차량이 아닌 커다란 벤이 움직이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모나리자 가라오케로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게는 라오스 문화 전용 댄스팀과 더불어 최고의 블루 라이트 쇼, 대형 무대 등을 갖추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라오스는 유럽의 의문문대형사이트가 아닌 알 수 없는 의미를 가진 전형적인 시내 음반가게에서 MP3파일을 구입합니다. 한국에 비해 노래방에 곡 업데이트 속도가 느리지만 라오스 문화와 경험을 체험하기 위해서는 실제 라오스 가요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어로 ‘히토리 카라오케(一人カラオケ)’라고 하는 솔로 전문 카라오케도 있습니다. 헤드셋을 갖춘 작은 녹음 부스 타입이라 녹음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비타민가라오케 read more read more read more learn more

Report this page